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벨리불리 다이어트 젤리 맛보기 열가지맛 후기 (비추)
    쇼핑리스트 2018. 6. 28. 23:38
    반응형

     


    닥터리브 복숭아맛, 사과맛, 깔라만시맛을 구매해서 먹고있지만 맛이 세종류 뿐이니 질릴것 같기도 하고
    좀더 여러가지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밸리불리 맛보기 세트를 구매하였다. 

    깔라만시x와일드망고, 스트로베리, 레드자몽, 페어, 워터멜론, 리치, 블러드오렌지, 플럼, 레드그레이프, 그린애플 총 10가지맛
    페어맛이3팩 더 사은품으로 증정되어 13개를 9900원에 구매하였다.
    하지만 곤약젤리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던게 나의 실수였다.
    열 세개만 구매한게 다행이다 싶을정도.

    기대하면서 빨대를 꼽고 쪽 빨았는데 젤리는 안나오고 음료만 주르륵 빨려 나왔다.
    뭐지 싶어서 바닥까지 콕콕 잘 꼽아서 빨았는데 잘 빨리지도 않고 젤리 덩어리와 음료가 따로 분리되어 쭉쭉 빨렸다.
    답답해서 빨대는 버리고 팩에 입을 대고 빨아 먹었는데 건더기는 아무 맛이 없었고 달달한 음료맛은 따로 느껴지고 ..
    맛이 없진 않은것 같은데 어떻게 설명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묵사발같은 느낌 이었다.
    젤리 질감은 닥터리브보다 조금 더 단단해서 포만감이 더 느껴지는듯 (쬐-에금) 

    맛이 너무 없어서 닥터리브랑 비교해 보려고 사과맛을 꺼냈다. 
    역시 벨리불리는 맛이 없는것이 맞았다T_T 그게 아니면 닥터리브가 맛있는거든지..
    불량식품 사과맛이 난다. 합성 사과향 같은게 확 많이 들어간 느낌이 많이 나서 별로.. 달고 텁텁했다.
    다른 브랜드 제품들이 어떤지 몰라도 닥터리브랑 벨리불리를 비교 했을 때에는 확실히 비호감.
     
    다른맛들도 맛이 없는게 아닌것 같긴 한데 액체는 너무 달고 젤리와 분리되어서 따로따로 맛이 느껴지고
    불량식품같은 인공적인 과일향이 강한데 달아서 나중에는 입이 텁텁하고 얼른 대충 먹고 없애버려야지..
    닥터리브가 너무 비싸서 조금더 저렴한 타사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려던 계획은 실패
    올리브영 가서 타사 제품 낱개로 파는거 사먹어보고 고르든지 해야겠다. ㅜ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