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탈출 〃 건대 머더파커 [파커4] 4인
    여가/놀기 2019. 9. 24. 12:12
    반응형

    무조건 네명이 해야되는 방이 있다고해서 예약했다
    입.. 입구부터 퀄리티가 상당햇!
    80분짜리 방이요..?_?


    살인마 파커에게 잡혀 온 네 명의 사람. 당신은 이 곳을 탈출해 파커에게서 벗어나야 한다.



    ■ 테마 파커4
    ■ 난이도 상
    ■ 가격 4人 92,000원
    ■ 멤버 C J K Y
    ■ 제한시간 80분
    ■ 탈출시간 실패
    ■ 힌트 ∞/∞
     


     

    살인자에게 잡혀왔다는데 어둡지도 않고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아니어서 플레이 하기 좋았다.
    두명은 50회는 훌쩍 넘은지 오래고 두명은 10-20회 정도의 경험자인데 80분이라 만만히 봤는지..  
    처참히 실패 ㅋㅋㅋㅋㅋ

    "문제수가 많으니 5분 이내로 풀리지 않으면 힌트 쓰세요"
    라고 하셨는데 탈출하고 싶으면 이말은 정말 기억해야한다.
    초번에 네명 모두가 잘 해야 술술 넘어갈 수 있는 방인데 뭐 어쩌란거지 처음부터 버벅버벅
    내가 들어간 방이 가장 늦게 열리는 방이라 혼자 갇혀가지고 열어죠..문열어줘어.....나도 살려죠.. 징징 

    처음에 방4개에 각 한명씩 들어가서 시작하게 되는데 이곳은 시작일뿐, 여기서 시간 많이쓰면 안된다
    내가 좀 방탈출에 자신 있다 하는 사람들 넷이 팀을 꾸리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듯.
    그게 안된다면 네명이 각자 방에서 탈출할 수 있을때까지 마구 힌트쓰고 나온 후에 뒷 이야기를 보는것이.. 엔딩을 볼 수 있는 길인듯 하다.
    힌트를 써도 답을 바로 알려주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각 방에 있는 사람들은 자기 방에 뭐가 있는지 관찰하고 잘 전달 할수 있어야 한다.
    각 방에 있는 힌트를 조합해야만 자물쇠 하나를 풀 수 있기 때문에 '서로간의 소통' 이 중요!
    우리도 한사람이 숫자를 잘못 말하는 바람에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기도 했다.

    아무튼 각자 방에서 탈출하게 되면 모두 한방에서 모이는데 그게 시작 ㅋ
    방하나에 자물쇠가 몇개야,
    시간 없는데 엔딩 보고싶단 생각에 힌트 계속 달라고 하니까 직원분 들어와서 풀어주시구.. 쥬륵

    못나갔는데 이제 시간 다 되서 정리해야된다구..
    이게 마지막방이에요? / 아뇨,
    예?그럼 그 다음이 마지막이에요? / 알려드릴수 없습니다
    여기 도대체 방이 몇개얔ㅋㅋㅋㅋㅋㅋㅋ 하 궁금

    이래저래 잘만든방인것 같은데, 재미있었는데 너무나도 아쉽고 또 아쉬운 방
    실패해서 사진도 안찍어주고 주륵..
    다음엔 여행 하러 와야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